신지신지 여신을사랑한천사

치발기,케이스 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
15% 23,000원에서
19,53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976원 적립 가능합니다.

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 상품구매


선물용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~ | 아기 백일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. 보통 지인들은 옷을 선물해 준다고 하더라구요. 저는 아기가 없어서 아기 옷 치수도 잘 모르고 괜히 잘못 사줘서 민망할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아기들은 쑥쑥 크니까 아기 옷은 가까운 친구나 언니에게도 사주지 않은 것 같아요.

한참을 찾아보고 고민하고 이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맘에 들어요. ㅋ 검색하다보니 꼬꼬노리 제품이 유명하더라구요. 처음에는 이유식 셋트와 함께 있는 제품으로 사려고 했는데 쿠팡에는 없어서 고민을 거듭하다가 시간이 임박해져서 결국 로켓배송 제품으로 살 수 밖에 없었어요. ㅋㅋㅋ 게으름의 병폐. ㅋ

그래도 치발기라도 꼬꼬노리 제품으로 사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이유식 셋트는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그것도 너무 맘에 들어서 만족했어요. 가격도 조금은 저렴했구요.

개인적 취향의 종이백도 함께 구매했는데 같이 줄 이유식 셋트 선물박스가 너무 커서 뭔가 계획대로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계획대로 걍 주기로 했어요. ㅋㅋㅋ 종이백이 너무 제 취향이라 안 쓸 수가 없었어요. 이 제품은 사이즈도 적당하고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아서 다음에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.

저도 나중에 아기가 생기면 사용해보고 싶네요.

선물용으로 산 거라 세부평가는 어렵네요. 아직 아기가 백일 밖에 안되서 이른감도 있지 않나 싶은데 담에 혹시나 사용후에 물어보게 되면 상품평 수정하러 올께요~


휴대하기에도 좋고 모든제품을 잘 쓸거 같아요 | 이거이거 물건이네요. 치발기만 5종류를 사봤는데 아기도 너무 좋아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.

8개월아기가 면봉같이 긴거에 관심을 보여서 바나나대신 이걸로 구입해봤는데 너무 좋아요.
꽃잎 뒤에는 다 다른 무늬가 있어 아기가 탐색하기 좋구요. 양치실리콘을 달아주면 아기가 입속을 여기저기 치카하네요. 치카보단 탐색이지만요^^;;
휴대하기도 너무 좋아요.


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, 치발기, 핑크애기가 현재는 5개월이고,
구매는 100일 좀 넘었을때쯤 구매하였어요.

손목치발기는 이전에 구매하였고, 한개 더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치발기 알아보던중에 과즙망까지 있는 치발기에 넣고다닐수있는 통까지있어서 구매하였네요~

100일쯤 손의 힘 나름 쎈것같아서 쥐어줘봤는데
무거웠는지 툭툭 잘 떨어뜨리더라구요…
이 점에서 다른 치발기에 비하면 무거운편이에요~
줄기부분이 플라스틱이고 꽃을 세우기 위해 아랫부분을 좀 더 무겁게 제작해서 그런가봐요^^

꽃잎모양 부분을 입에 넣고싶은데 맘대로 되질 않아
짜증내고 자꾸 떨어뜨려서 세척후 보관하다가

5개월쯤 되면서부터 다시 쥐어줘봤더니
이젠 제법 잘 가지고 놀아요~

이제는 이가 나려고하는지 꽃잎을 고기 뜯듯이 물어뜯고..ㅋ
잘 놓치지도 않네요~

꽃잎마다 모양이 다르게 울퉁불퉁 튀어나와있는데
딱 입이 닿는부위여서 애기들 치아나오는데 굉장히 도움 많이 될것같아요~

그리고 이제는 과일 먹여보려하는데 과즙망까지 사용할수있어서 좋네요^^

일석이조에요


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, 치발기, 핑크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에 예쁜 꽃모양입니다.
꽃잎 치발기는 아기가 앙앙 물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아요. 꽃잎마다 문양같은 작은 돌기 덕분에 더 좋아하네요.
손으로 잡고 물기 좋은 사이즈입니다.
과즙망 실리콘도 말랑거려거 바나나 넣어 줬더니 앙앙 잘 먹네요. 여태 샀던 치발기들 다 실패했는데 이건 성공이에요!


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, 치발기, 핑크지인 아가 50일 기념선물로 줬는데 아가가 좋아한다며 사진보내줬어요
혼자 옹알옹알하면서 잘 물고 씹고 놀아요 ㅋㅋ


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 상품구매


The post 꼬꼬노리 츄츄블룸 치발기세트 선물용으로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